운동하는 동안 자신을 밀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하는 동안 자신을 밀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하는 동안 자신을 밀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의 조언은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고 그것을 실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을 다치게 하거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사전에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자세히 읽어라.

겁먹지 마.

야외에서 운동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자전거 타는 것이다.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대신 자전거로 출근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건강해지고, 즐기고, 일하기 위한 값싼 방법이 될 것이다.

직장과 가깝다면 30분 동안 자전거 통근으로 출퇴근하면 출퇴근 칼로리가 모두 소모될 수 있다.

여러분의 운동에는 다양한 운동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당신의 운동요법을 틀에 박히지 않게 하고, 당신은 매일 운동에 전념한다.

당신의 근육이 한 가지 일에 익숙해지면, 근육은 그렇게 많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몸을 만들기 위한 간단한 운동 규칙: 더 무거운 몸무게를 가진 더 적은 수의 사람들이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들 것이다.

팔처럼 한 그룹의 근육을 골라봐.

체중을 들어올리기 쉽고 가볍게 들어 올려서 워밍업하십시오.

15에서 20명 정도 할 수 있는 몸무게를 골라라.

다음으로 무게를 늘리고 6-8의 작은 세트를 한다.

3세트는 5파운드를 더 넣으세요.

마음에 들지 않는 운동은 모두 정면으로 해라.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힘든 운동을 피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 운동들을 규칙적으로 공격함으로써 당신의 약점을 해결하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체육관이나 집에서 러닝머신에서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실상은 야외에서 뛰는 것이 더 좋은 운동이다.

포장도로 위를 달리는 것이 실내 트레드밀을 이용하는 것보다 겨울에 더 좋다.

운동할 때는 항상 발에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주어진 활동에 부적합한 신발을 신으면 다리, 발, 발목을 다칠 수 있다.

신발을 잘못 신으면 발이 아파 계속하지 못하게 된다.

적당한 신발로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자신에게 주어라.

테니스 선수들은 팔뚝에 힘을 기르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한다.

평평한 곳에 큰 신문지를 놓아라.

당신의 우세한 혹은 강한 손으로, 종이를 약 30초 동안 구겨라.

이 동작을 마치면 이 동작을 오프핸드로 한 번 한 번 한 다음 다시 우세한 손으로 바꿔 두 번 더 반복한다.

호흡을 조절하는 법을 배우면 운동 효과가 훨씬 더 좋아질 거야.

윗몸 일으키기랑 크런치 하는 거야? 어깨를 높이 들면서 깊게 숨을 내쉬어라.

깊게 숨을 내쉬면 복근은 더 열심히 할 수밖에 없다.

주말에 운동할 시간을 찾는 것은 중요하다.

주말에 운동하는 것을 잊어야 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운동 일과는 거의 항상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어야 한다.

주말 내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주중에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외부 환경에서 신체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하이킹, 자전거 타기, 비치 런 또는 테니스 시합으로 야외에서 즐기세요.

이것은 당신의 몸과 마음을 도울 것이다.

밖에서 운동하면 생각이 맑아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들 수 있다.

몸매를 가꾸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운동들이 있다.

동기부여가 되는 방법들도 많이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황에 맞는 루틴을 쌓는 것이다.

오늘날 이용할 수 있는 풍부한 피트니스 정보로, 재미있고 매력적인 맞춤형 운동 계획을 세우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당신이 피트니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울 때, 당신은 그것이 제공하는 가능성에 흥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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