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이 조언을 따를 때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십시오.

매일 밤 잠을 자는 것이 문제를 일으킨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이 상태를 다루는데, 그것은 종종 관리하기가 상당히 불쾌한 문제다.

다행히도 효과적인 치료법이 몇 가지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문제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 한 가지 방법은 복병을 포기하는 것이다.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지금 끊어야 한다.

음주는 호흡을 억제하고 호흡기에 많은 해를 끼친다.

흡연은 기도의 모든 부분을 손상시킨다.

이 두 가지 습관 모두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는 체중 증가 때문이다.

분명한 해결책은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이다.

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주일에 최소 4번 운동으로 육체적으로 활발해지고 활동으로 매일 소진되는 것보다 음식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는 것이다.

최근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살을 빼려는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임으로써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어떤 CPAP 기계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CPAP 기계의 소음과 크기를 모두 고려하십시오.

품질 좋은 CPAP 기계는 거의 소음이 없고 침대 옆 테이블에 쉽게 장착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잘 만들어진 것을 찾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은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십니까? 이런 불건전한 습관은 버려라.

그들은 당신의 기도에 나쁜 짓을 할 수 있다.

흡연은 기도가 부풀어 오르는 반면 알코올은 기도가 이완돼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와 술을 끊을 수 없다면, 적어도 잠들기 전에 하지 말라.

수면제를 피할 수 있다면 먹지 마라.

알콜과 마찬가지로 수면제는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다.

알약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영향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호흡 패턴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혼자 자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들이 수면 중에 내는 소음을 평가할 수 있도록 오디오도 녹음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때는 어떤 종류의 수면제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이 알약들이 당신의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이것이 당신의 기도에 방해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비록 그것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기도가 너무 많이 흐르면 깨어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CPAP 기계를 사용하고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당신의 사람에게 항상 의료 ID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한다.

구급대원의 주의가 필요하거나 병원에 가야 할 경우 간병인은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았으며 CPAP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아이디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 CPAP의 사용, 그리고 그것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에 대해 알려줘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몇 달 동안 노력했지만 항상 부족했다면, 여러분은 의사와 진지한 대화를 하고 싶을 것이다.

표준치료를 받지 못하면 편도선절제술이나 기도확대술 등 수술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코가 답답해 보이면 코 스프레이를 뿌린다.

이렇게 하면 기도가 열려서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하지만, 오랫동안 그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라; 그것은 당신의 코에 손상을 줄여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약국에 있는 동안 모든 다양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코를 고는 장치를 생각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호흡 통로가 부분적으로 닫히면 발생하고, 수면 무호흡은 완전히 닫히면 발생한다.

어떤 것이 이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당신은 코감기 방지 장치로 당신의 무호흡증을 줄일 수 있다.

이제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첫째, 무호흡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가장 잘 해결하는 치료를 시도하라.

이전 단락의 팁을 이용하는 것이 수면 개선의 열쇠다.

더 이상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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